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본인혼자산다 노브레인 이성우 망원동집,콩국수,애완견,망원시장,박본인래 송가인 트로트,판소리 쑥대머리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9. 26. 05:20

    191011 과인혼자산다 노브레인 이성우 망원동 집유출,어린이완견,망원시장,박과인래 송가인 트로트,판소음 쑥대머리​​​​오항상­그랬듯은 기다리던 주내용이 다시 되었는데날이 갑자기 따듯해져가지고 더놀러가기 좋은 날씨가 된거 같아요 ㅋㅋ하여튼 오항상­그랬듯 과인혼자산다 방송에서는노브레인 이성우씨가 출연 아 박과인래씨도복귀하셨구요 ㅋㅋ​


    >


    >


    ​망원동 집도 유출해주셨는데 전여친분?으로 추정되는 분이 키운 작은개두마리도 소개가 되었고 자취를 오래하다보니 요리를 정이이야기 잘하시더라구요 ㅋㅋ요리연구가 추천도 받았다고도​


    >


    >


    ​결혼 안하셨냐고 놀라기도 하고 하여튼요리 다양하게 잘하시던데 콩국수를 가지고설탕이랑 맛소금가지고 논란도?하여튼 그리하여 하루에 반려견들과2번씩은 꼭 산책을 합니다고 하네요그리하여 러블리즈 팬이시기도 하고​


    >


    >


    >


    ​망원시장까지 들렀다오면서 마무리했던나혼자산다 이성우씨편 당일 방송이었고지난번주에 이어서 송가인씨와 박나래씨의나래바에서 디당신쇼? 옷 구경하고​


    >


    >


    ​그리고 금일 나단독산다에서 송가인씨에게박나래씨가 트로트 수업을 들으셨는데미아리고개 등 여러 음악 버릇하셨는데확실히 레슨받으시니 나쁘지않아지더라구요 ㅋㅋ​


    >


    >


    ​이리하여 자발적소리치라고 노브레인 이성우씨가어령누 노래만 고집하는 경향이있어서 더 의문라고 쉬운노래부터 열심히버릇해보라는 예기도 하시더라구요 ㅋㅋ​


    >


    ​그렇게하여 쑥대머리부터 해서 판sound까지박나쁘지않아래씨가 송가인씨와 함께 도전을하셨던 오거의 매일날 나쁘지않아홀로산다 이성우, 송가인씨편방송이엇네요 ㅋㅋ​


    >



Designed by Tistory.